디즈니, 디즈니랜드 직원 2만8천명 해고…개장 전망 불투명 탓

2024-11-22 09:22:51    

[가천대 길병원 홈페이지] 지난해 7월 서울아산병원 간호사 사망 사건은 필수 진료과 기피 현상이 초래한 부작용의 집대성이라 할 만하다.

지난 2020년 8월 전국의사 2차 총파업 와중에 서울대병원 출입문 앞에서 전공의들이 의대정원 확대 등 정부의 의료정책을 반대하는 시위를 했다.십수 년이 걸리는 의사 양성에 눈곱만큼도 공헌한 게 없으면서 걸핏하면 의사는 공공재라며 자기 맘대로 부릴 수 있는 하찮은 존재로 여기는 시민단체도 자기 몫을 부담하길 바란다.

디즈니, 디즈니랜드 직원 2만8천명 해고…개장 전망 불투명 탓

병원이나 의원급 의료기관도 수도권에 밀집돼 있다.의대 정원 확대는 오히려 다른 문제를 야기할 가능성이 크다.우린 이런 상식적인 희생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가.

디즈니, 디즈니랜드 직원 2만8천명 해고…개장 전망 불투명 탓

이를 오판해 의사 수 증원과 같은 국소적 대책으로 접근하면 안 된다.인구 대비 의사 수보다 한 명의 의사가 얼마나 많은 지역의 환자를 진료하느냐.

디즈니, 디즈니랜드 직원 2만8천명 해고…개장 전망 불투명 탓

『창조적 변화를 주도하는 사람들』의 저자인 리처드 플로리다 교수는 세상은 편평하지 않고 오히려 뾰족(spiky)하다고 지적했다.

무슨 일이든 몇 년 차로 늘 일본을 닮아가는 한국이 이것마저 또 따라 하려 하는데 절대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우선 세계경제가 좋지 않고.

야당과 이해관계자 설득이 관건 내년 총선 향한 포퓰리즘 막으려면 재정준칙 필요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지만 올해 경제 여건은 녹록지 않다.내년 총선을 앞두고 있는 만큼 경제정책이 정치 바람을 타지 않도록 경계해야 한다.

이는 저출산 문제 해결에도 도움이 된다.내수도 기댈 게 없으니 잠재성장률을 밑도는 1%대 저성장이 기정사실로 굳어지는 분위기다.









Copyright © Powered by     |    페르소나5 더 팬텀 X 마이너 갤러리|디즈니, 디즈니랜드 직원 2만8천명 해고…개장 전망 불투명 탓    |    sitemap

09. 미 10월 S&P글로벌 서비스업 PMI 55.3…두달만 최고트럼프·바이든, 첫 토론서 충돌…"들어본 적 없는 신랄한 혐오"장화진 한국IBM 대표 올해 블록체인 대중화 이뤄질 것쿠퍼맨 "3개의 주식시장이 있다"…FAANG 위험 경고김서준 해시드 대표 등 한국블록체인협회 이사진으로 선임홍콩영화 ‘큰형님’실적 스크리닝 Tool 200% 활용 TipKT, 클라우드 기반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대중화 앞장”'유로 우승' 만치니 감독, 성적 부진으로 사우디와 14개월 만에 결별美 2분기 GDP 성장률 확정치 31.4%↓…월가 예상보다 양호(상보)JP모건, S&P500 10% 랠리 예상…"대선보단 실적이 중요"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북핵, 금융시장 영향은조수행 9회 말 끝내기… 두산, LG 꺾고 2연패 탈출EU처럼 유엔 의사결정에 인구·국력 차이도 반영해야日증시, 美 대선후보 첫 TV 토론 앞두고 하락문재인 정부 통계 조작이 특히 나쁜 이유하마스 기습공격 양상, 대북 안보에는 문제 없나중국 부동산 재벌의 몰락...부동산ㆍ금융 맞물린 140조 부채 ‘폭탄’은메달 따고도 죄인처럼 선 그 선수…병역은 형벌인가딜링룸 24시…챙겨봐야할 국제경제뉴스06. 클리블랜드 연은 총재 "인플레, 여전히 2% 웃돌고 있어"'페이커' 금메달 들고 활짝…한국 LoL, 이상혁 없이도 압도적 전승닭의 모가지를 비틀어도 블록체인 새벽은 온다딜링룸 24시…챙겨봐야할 국제경제뉴스01. 미 주간 신규 실업보험 청구 감소…연속 청구는 3년만 최대(상보)한경기업경영지원본부日증시, 美 대선후보 첫 TV 토론 앞두고 하락스위스서 인정받은 에이치닥, 직접 블록체인 비즈니스 나선다자기를 비우는 나무의 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