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이 부른 소득 양극화대기업-IT업계 임금 큰폭 올라자영업
많은 수의 스승보다 교실에서 따뜻한 정과 사랑이 있는 교육이 더 중요하다는 교육정책을 주장했다.새문안장로교회에서 있었던 일이다.
초등학교는 말할 것도 없고 중고등학생 중에도 ‘사랑이 있는 교육이 절실하다는 주장이었다.그 선생의 목표는 ‘사랑이 있는 교육이었다.나도 해방 후 2년 동안 북한에서 그런 교육을 경험했기 때문에 지금도 ‘사랑이 있는 교육이 세상을 바꾼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
학생회 등을 통한 리더십.학업성적은 고교 시절보다 대학에서 성취해야 하기 때문이다.
여름방학에 수양회에 다녀와서는 불평이 있었다.
군에 입대하기 전에 보이스카우트나 기독교 YMCA 등을 통해 봉사활동을 한 경력이 있는 군인은 군 생활에서 사고를 일으킨 통계가 없었다는 사실을 지적했다.문제는 부유하면서 자녀교육을 모르는 학부모에게 있었다.
대학에 가서도 인문·사회 문제를 중심으로 인격의 가치와 인권의 절대성은 물론 선하고 아름다운 삶의 사회적 가치를 존중하는 정신과 사상을 계속 일러주자는 제안이었다.비슷한 시기에 있었던 일본의 한 사례가 있었다.
교실의 학생 수를 줄이고 선생님들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작은 교실로 전환할 수 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한다.그리고 몇 가지 실례를 들었다.
Flink :
Link :
Copyright © Powered by | 페르소나5 더 팬텀 X 마이너 갤러리|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 sitemap
OE "연준, 3월부터 금리 네 차례 인상"도로 ‘이재명 살리기’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일본 장기금리, FOMC 관망에 보합권 혼조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개인투자자 코스닥 순매수도 상위 20종목(26일)골드만삭스, 나쁜 인플레이션 헤지수단으로 금 매수 권고코인플러그, KB국민카드 블록체인 인프라 고도화 작업 착수3인자 한국럭비, 17년 만에 은메달 잡았다허훈 20점 쏘며 날았다…남자 농구, 인도네시아에 40점 차 대승빗썸 인수한 김병건 대표 국내서 판매하는 빗썸토큰 모두 사기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한강 “하루 2시간 꼭 한다”…역마살 그녀의 30년 루틴누구나 조금씩은 틀린다도요타, 2022년도 세계 생산 1천100만대 계획[표] 국내투자자 홍콩 주식투자 상위 종목(25일)日 닛케이지수, 美 FOMC 대기하며 보합한컴시큐어, 블록체인 기반 결제 서비스 추진상하이증시 0.66% 상승 마감…선전 0.70%↑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연준, 대차대조표 축소 금리인상에 뒤따를 것"아~ 민주당은 오늘도 비였다"이혜진-황현서-조선영-김하은, 사이클 여자 단체 스프린트 은메달에스원(012750) – 전년동기대비 영업이익 3분기 증가세 지속 中외국인 숙련 근로자 정착할 수 있어야 이민국가 가능[표] 국내투자자 홍콩 주식투자 상위 종목(25일)2위의 'V'…김우민, 박태환 이후 13년 만에 자유형 1500m 메달IMF "연준 금리 인상, 신흥국에 분명 리스크"투자전략 및 시황(’24년 10월 16일)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