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CEO "자사 전기차 흑자 내려면 최소 몇년 소요"

2024-11-22 10:10:50    

무슨 일이든 몇 년 차로 늘 일본을 닮아가는 한국이 이것마저 또 따라 하려 하는데 절대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뿐만 아니라 한국 대부분의 병원은 당일 진료가 가능한데 이 역시 전 세계에서 거의 유일하다.흉부외과는 항상 미달이었다.

GM CEO "자사 전기차 흑자 내려면 최소 몇년 소요"

의료 특성상 공급자가 많아지면 없던 수요를 창출하게 된다.지역정원제도를 둬서 의사 면허 취득 후 9년은 해당 지역에서 근무하는 조건을 걸었다.정부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국가별 인구 대비 의사 수를 근거로 들이댄다.

GM CEO "자사 전기차 흑자 내려면 최소 몇년 소요"

또 의사 수와 관계없이 의료접근성은 한국이 가장 뛰어나다.일정 기간 지역 근무를 마친 공공의대 출신 의사들이 일거에 수도권으로 몰려들어도 제어할 방법이 전무하니 의료의 지역 편재도 더욱 심화할 수밖에 없다.

GM CEO "자사 전기차 흑자 내려면 최소 몇년 소요"

낮은 수가에다 의료사고라도 나면 의료진 과실이 아니어도 의사를 구속해 망신 주는 걸 이 사회가 당연하게 여긴 결과다.

정부는 의사 수가 늘면 피부과 같은 선호 과 경쟁이 심해져 자연스레 경쟁이 덜한 필수 진료과로 유입되는 낙수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그러고도 표를 의식해 전기요금 올리기를 꺼렸다.

올 들어 지난 20일까지 발행한 한전 전력채 규모는 30조4000억원.당장 러시아 천연가스관에 목매달고 있던 서유럽은 말할 것도 없다.

올 한 해 전 세계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에너지 위기를 뼈저리게 체감하고 있다.전기요금 인상은 불가피해졌다.









Copyright © Powered by     |    페르소나5 더 팬텀 X 마이너 갤러리|GM CEO "자사 전기차 흑자 내려면 최소 몇년 소요"    |    sitemap

IBK기업은행 '모바일뱅킹' 글로벌 핀테크 경연 대상프레지던츠컵 환상의 파트너 김주형-이경훈 이번에는 우승경쟁김병환 "DSR 규제 도입으로 이달 가계대출 둔화"하버드비즈니스리뷰코리아오뚜기, 영문 로고 변경…‘오또지→오토키’로 “발음 여전히 어렵네”‘박근혜와 이재명’ 그리고 검찰삼성 '초격차' 시동…'반도체 모태'에 20조 투자조두순 어디로, 한동훈이 답해야4개의 전쟁 발발 땐 미국은 한국 도와줄 여력 없어롯데케미칼(011170) 3Q24 비핵심 · 저수익 사업 재편 등 추진"신체 나이는 60대"…92세 이길여, 딱 하나 챙긴 동안의 비밀대웅제약 “우루사 주성분 코로나19 예방 효과, 국제학술지 게재”오피스·상가·토지분노의 정치와 공감의 정치휴젤(145020) – 보툴렉스(보툴리눔 톡신)가 무서운 성장세를 기록하다.윤 대통령의 카페 타운홀 미팅…이런 소통 늘려가야역동적 우아함 뽐내는 ‘제네시스 올 블랙’… 올해만 세 번째 출시빠르고 안전한 ‘캐스퍼’… 작은 車 한계 기술로 극복실적 스크리닝 Tool 200% 활용 Tip남편이 약 먹여 男50명에 강간…아내 "부끄러움은 가해자 몫"튀르키예에서 온 김연경의 조력자 투트쿠 "케밥 같이 먹으러 가요"검찰, 티메프 수사 박차…권도완 티몬 본부장 소환 조사예금금리 내리더니…정기예금 99%는 3%대 이하이테크건설(016250) – 2016.11.25 탐방보고서하형주 체육진흥공단 신임 이사장 “40년 전 금메달 도전하던 각오로”'맹탕개혁'이라도 고맙다…유족연금 인상, 여성에게 단비마이증권 내 포트폴리오 관리마이나데스, 디오니소스의 여인들마이나데스, 디오니소스의 여인들HTTPS 논란에…블록체인 본질이 숨어있다